
공지사항
> 게시판 > 공지사항
- 공지사항 2016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문
- 2016-06-30 13:50:13
- haksu518 <haksu518@hamail.net> 조회수 1746
- 106.244.238.67
학수정데이케어센터 공고 제2016-01호
2016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문
학수정데이케어센터는 2016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
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사 업 명 : 2016년 학수정데이케어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나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 - 협상에 의한 계약
(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)
다. 계약기간 : 2016. 8. 1 ~ 2017. 7. 31 (12개월)
라. 공고기간 : 2016. 7. 1(금) ~ 2016. 7. 14(목)
(학수정데이케어센터 홈페이지, 조달청 나라장터 게시)
마. 서류 제출기간 : 2016. 7. 1(금) ~ 2016. 7. 14(목) 17:00까지
※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
바.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장소
1) 제출방법 : 내방(직접 접수), 봉함하여 제출 요망
2) 접수장소 : 본 센터 1층 사무실
사. 제안서 설명회 : 2016. 7. 20(수) 15:00 예정
※ 설명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(개별 연락 실시)
아. 대상 업체 협상기간 : 2016. 7. 21(목) ~ 7. 22(금) 2일간
자. 낙찰업체 선정결과발표 : 2016. 7. 26(화) 17:00 본 센터 홈페이지 공지.
차. 낙찰업체와 계약체결 :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
(납품은 8월 1일부터)
2. 입찰 참가 자격 및 선정 기준
가. 입찰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: 첨부파일 참조
나. 문의사항 : 학수정데이케어센터 (02-518-9198). 끝.